맘마멍냥, 메가주 일산서 반려견 프리미엄 브랜드 '알프비(ArfB)' 첫 공개
등록일 : 2025-05-17
상세정보

- 신은영 기자
- 입력 2025.05.16 08:00
식물성 단백질 기반 저알러지 아이스크림 ‘빈즈 31(Beans 31)’
<사진 맘마멍냥>
주식회사 맘마멍냥이 운영하는 반려견 프리미엄 브랜드 ‘알프비(ArfB)’가 16일~18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메가주 일산(MEGAZOO)’ 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첫 공개이자, 대표 제품 ‘빈즈 31(Beans 31)’의 첫 런칭 무대로 주목받고 있다.
알프비는 '먹을 때와 놀 때의 행복'이라는 반려동물의 기본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건강과 기호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기능성 펫푸드를 지향한다.
제품은 모두 휴먼그레이드 수준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설계되며, 전문 수의사와 식품영양 전문가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다.
이번에 메가주에서 선보이는 '빈즈 31'은 ▲흰강낭콩을 기반으로 한 식물성 단백질 아이스크림이며, ▲캥거루, 말고기 등 저알러지 동물성 단백질을 배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유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우유 알러지가 있는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하게 급여 가능하다.
맘마멍냥 관계자는 “빈즈 31은 ‘맛있고 건강한 간식도 기능적일 수 있다’는 철학 아래 탄생한 제품”이라며 “메가주 행사를 시작으로 알프비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프비 부스는 킨텍스 제2전시장 내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빈즈 31 무료 시식 및 구매 상담, 샘플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