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 입양 가족 응원해요”…네츄럴코어,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등록일 : 2025-01-21

상세정보

  • 김진강 기자 
  입력 2025.01.20 18:52  수정 2025.01.21 09:31

2021년부터 5년 연속 사료·간식·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 지원

<네츄럴코어가 유기동물 입양 가족들을 위해 네츄럴코어의 고품질 펫푸드와 입양에 필요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네츄럴코어>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유기동물 입양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올해도 이어간다. 네츄럴코어는 유기동물 입양 가족들을 위해 2025년에도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캠페인은 유기동물 보호 기관에서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네츄럴코어의 고품질 펫푸드와 입양에 필요한 제품을 다양하게 담은 입양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양키트는 특히 유기동물 종류별 나이, 성별,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맞춤형 사료와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어 유기동물의 빠른 건강 회복을 돕는 한편 입양 초기 반려가족에게 반려동물의 좋아하는 음식과 필요한 용품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츄럴코어는 2021년부터 ‘유기동물을 부탁해’, ‘너와함개냥’, ‘(사)스트리투홈’ 등 다양한 유기동물 보호 단체와 협력해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유기동물 입양카페 ‘너와함개냥’ 관계자는 “샘플은 물론 다양한 제품이 꼼꼼하게 포함돼 있어 입양 가족분들의 만족도가 크다”며 “네츄럴코어의 입양키트에서 유기동물 입양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마음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올해로 5년 동안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네츄럴코어는 더 많은 유기동물 보호 단체와 협력하며 지원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유기동물 입양 가족의 새 삶의 시작을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한다”며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경영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진심을 다해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009년 창립 이후부터 정부 지원 없이 민간 기금으로만 운영되는 유기동물 보호소 등 다양한 동물보호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유기동물 보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2022년 동물권행동 카라에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 닷컴과의 ‘쓰담쓰담’ 캠페인을 통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3.4톤 기부 ▲2023년 엔제리너스와 ‘썸멍!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한 달간 1톤의 사료를 모아 기부 등 동물보호에 뜻을 함께하는 여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를 도우며 펫푸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편, 네츄럴코어는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 2009년 창립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네츄럴코어는 원재료 출처를 검증할 수 있고 체계적인 품질 및 위생 관리가 가능한 국내·외 제조원 30여 곳을 엄선해 반려동물 특성이 고려된 1000여 종의 고품질 펫푸드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네츄럴코어는 2011년 국내 제조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수출(홍콩 및 필리핀)에 성공하며 펫푸드 수입 의존도가 높았던 대한민국을 수출 국가로 변모시켰다. 현재 네츄럴코어는 홍콩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10여개국에 고품질·프리미엄 펫푸드를 수출하며 대한민국과 K-펫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네츄럴코어는 창립 이래 꾸준히 유기동물 보호소와 쉼터를 후원하고 관련 협업을 이어 나가는 등 다양한 차원에서 동물복지가 증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힘든 상황에 놓인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알러지케어(센시티브케어) 제품, 동물보호단체(케어,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등)의 요청을 지원하기 위한 베지테리언 사료와 치주질환 고양이용 펫푸드(M70),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소매점 전용 단독 상품 등을 제공해 펫 산업계의 지속적인 성장과 상생을 지향하고 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인천시 인하로 507번길 63 3층 304호
(우)21573 (주)초코노트
사이트 운영사 : ㈜ 코디웍스
TEL : 010-5433-8653 / FAX : 032-421-5386
E-mail : choconote@choco-note.com

©CHOCONOT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