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더, 파리 르 봉 마르셰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등록일 : 2026-01-05
상세정보

- 신은영 기자
- 입력 2025.12.31 19:46
'용품'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파리 현지 눈높이 맞춘 제품력
<사진 아이캔더>
펫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캔더(iCANDOR)가 프랑스 파리의 유서 깊은 백화점 르 봉 마르셰(Le Bon Marché)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최근 밝혔다.
1852년 설립된 르 봉 마르셰는 세계 최초의 현대식 백화점으로, LVMH 그룹이 소유한 파리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백화점이다. 엄격한 큐레이션 기준과 감도 높은 브랜드 구성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캔더는 이번 팝업을 통해 K-펫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브랜드의 전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캐리어를 비롯해 워크라인(하네스, 리드줄), 의류 등 아이캔더의 주요 제품군이 소개된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캔더 관계자는 “르 봉 마르셰라는 상징적인 공간에서 브랜드를 소개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팝업을 계기로 글로벌 무대에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장에서는 기능적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감이 파리 현지 반려인들의 필요와 취향을 동시에 충족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아이캔더의 팝업 스토어는 르 봉 마르셰 백화점 내 주요 공간에서 진행되며, 현지 고객들에게 아이캔더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아이캔더>

<사진 아이캔더>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