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오엠 알엑스,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참가…반려동물 피부·장 건강 복합 관리 처방식 선보여
등록일 : 2025-09-26
상세정보

- 신은영 기자
- 입력 2025.09.24 20:30
만성 장병증 관리 제품 및 신제품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 선봬
복합 질환 관리 처방식 기반 피부 질환·소양감 완화 임상 솔루션 제시
<‘2025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 참가한 브이오엠 알엑스. 사진 우리와주식회사>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의 복합 질환 관리 처방식 브랜드 브이오엠 알엑스(V.O.M RX)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수의사회가 주최하는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의임상 학술행사로, 내과·외과·피부과·영상진단과 등 다양한 임상 분야를 아우르는 강연과 함께 국내외 수의 전문가들의 최신 임상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다.
브이오엠 알엑스는 행사 기간 동안 수의사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브랜드 브이오엠 알엑스(V.O.M RX)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반려동물 만성 장병증 관리에 특화된 ‘독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팻 하이포알러제닉’ 제품과 피부 가려움 완화 및 스트레스 저감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을 선보였다. 또한 가장 많은 내원 원인으로 꼽는 피부질환과 소양감 관리에 대한 전문 설명을 제공해 수의사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신제품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햄프시드오일과 감초추출물 등 특허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가수분해카제인, GABA, L-트립토판, L-테아닌 등 기능성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아토피 치료의 핵심 증상인 가려움(소양감) 완화와 민감해진 반려견의 식이 관리 및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리와 관계자는 “브이오엠 알엑스는 복합 질환 관리 처방식을 통해 수의사들의 임상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반려동물 피부질환 및 소양감 관리에 있어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이오엠 알엑스는 오는 29일 수의사 웨비나 플랫폼인 '아이해듀'를 통해 '개와 고양이의 소양감에 대한 식이 관리'를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